안녕하세요, 고객님
수이스킨입니다.
답변 처리가 지연되어 죄송합니다.
취소 및 환불 처리가 완료되어 결제 수단에 따라 결제금액이 환불될 예정입니다.
먼저 연결된 문의 응대 중에는 통화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원활하지 못한 응대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
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더 문의하실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네이버 페이로 3월 8일에 결제한 아보밥 비누
회원 가입하고 재구매하려고 배송 시작 전 취소요청 했는데
고객센터 전화 계속해도 끝까지 전화 안 받고 자꾸 종료시키고
문의글 남겨서 취소처리 빨리 해달래도 답변 없고
이렇게 하루가 가는데 여기 일처리 왜 이런겁니까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