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&A

뒤로가기
제목

답변 누락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22-01-25

조회 13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안녕하세요, 고객님

수이스킨입니다.


답변 누락으로 불쾌함을 드려 죄송합니다.

정확한 답변을 위해 관련 부서에 문의 후 답변을 드리려 했으나 확인이 지연되고 처리가 누락되었습니다.


확인된 사항 다시 안내드립니다.


1. 앰플 구매 증정

앰플 구매 시 토너+앰플 2종이 증정됩니다.

세팅상 오류로 선택형으로 노출되고 있는것이 확인되어 수정했습니다.

이용에 혼선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


2. 배송정보 수정

고객님의 요청사항을 늦게 확인하여 수취인명을 수정해 드릴 수 없었습니다.

앞으로 더욱 주의하여 처리하겠습니다.


3. 추가 사항

고객님께 증정되어야 하는 첫 구매 사은품이 발송 누락 된 것으로 확인되어 오늘 추가 발송 될 예정입니다.

품목 : 어린새싹 클린토너 50ml 

수량 : 1개


실망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

앞으로 더욱 만족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
 


https://m.suiskin.co.kr/article/qa/6/766/page/1/


제 질문만 답변을 안하셨네요?

그리고 24일 13시경 택배가 출고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

그럼 제가 문의한 내용이 반영이 안되었겠네요?

수이스킨의 문의게시판의 존재 이유는 뭡니까?

문의게시판은 출근 후 가장 빠른시간에 제일 먼저 관리되어야하는거 아닌가요?

고객이 상품 출고 전 주문취소나 배송정보 수정 등이 있으면 어쩌려고 이러시는거죠?

마치 제 배송 정보 수정사항을 누락하신 것처럼요

문의 답변도 누락하셨구요

브랜드 생각 자체가 건강하고 좋아서 가입 및 첫구매 한건데 이미지가 확 안좋아졌네요

이렇게 일방적이고 제대로된 프로세스없이 마음대로 운영되는 브랜드의 화장품은 쓰기 싫어지는걸요?

주간회의든 월간회의든 이 사항에 대해서 논의를 해보셔야하지않을까요?

이게 지금 업무가 제대로 돌아가고있다고 생각하시는지요?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